실시간 뉴스



NHN, 임직원 나눔 캠페인 '리틀액션' 실시


작은 움직임이 큰 기쁨 만든다는 의미…액션 배지도 선물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전 계열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리틀액션(Little Action)'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리틀액션은 작은 움직임이 큰 기쁨을 만든다는 의미를 갖고 ▲내가 가진 것을 통해 ▲부담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NHN만의 나눔 캠페인이다.

NHN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활동별 참여자에게 각각의 디자인으로 제작한 '액션배지(action badge)'도 선물할 예정이다.

17일과 18일에는 리틀액션 캠페인의 첫 번째 액션인 헌혈버스 타기를 진행했다. NHN의 플레이뮤지엄 사옥 후문에 배차된 2대의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 헌혈버스에서 이틀간 200여명의 NHN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이중 상당수 참여자는 3천500원 상당의 헌혈기부권으로 또 한 번 나눔을 실천했다.

헌혈에 참여한 NHN 인프라운영팀 서정원 사원은 "동료들과 함께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고 뿌듯했다"며 "우리의 작은 실천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NHN 측은 "사전 신청에서 예상의 두 배가 넘는 임직원이 몰려 조기에 접수를 마감하고, 헌혈버스도 2대로 늘리는 등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작은 행동들이 모여 누군가에게 큰 기쁨을 주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리틀액션 캠페인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NHN은 헌혈을 시작으로 헌 옷 나누기 등 다양한 리틀액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임직원 나눔 캠페인 '리틀액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