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니, 신규 'PS 히츠' 27일 발매…라인업은?


갓 오브워3 리마스터·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인왕 추가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올해 첫 '플레이스테이션(PS) 히츠'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

23일 SIE에 따르면 오는 27일 발매되는 PS 히츠 신규 라인업에 PS4용 인기 타이틀인 ▲갓 오브워3 리마스터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인왕(Nioh) 등 3종이 추가됐다.

PS 히츠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PS4 타이틀로 구성된 시리즈다. 인기있는 PS4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가격은 2만2천800원으로, PS 파트너샵 및 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 PS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인왕은 디스크 버전만 판매된다.

 [사진=SIE]
[사진=SIE]

SIE가 그동안 공개한 PS 히츠 타이틀은 11종이다. 지금까지 ▲언틸 던 ▲언차티드: 더 네이선 드레이크 콜렉션 ▲블러드본 ▲킬존: 쉐도우 폴 ▲리틀빅플래닛3 ▲라쳇 & 클랭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드 ▲언차티드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인퍼머스 세컨드 손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더해 올해 갓 오브워3 리마스터드,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인왕 등 3종 게임이 추가되면서 PS 히츠 라인업은 총 14개로 늘어나게 됐다.

갓 오브워3 리마스터드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했던 PS3 게임 '갓오브워3'를 리마스터한 버전. 두려움을 모르는 전사 크레토스가 되어 하데스의 깊은 지하에서부터 올림푸스 산의 정상까지 그를 배신한 자들을 찾아 응징하는 내용을 담았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가 제작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은 '호라이즌 제로 던' 본편과 '호라이즌 제로 던: 더 프로즌 와이드' 등 확장 콘텐츠가 함께 포함된 게임이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멸망 이후 문명이 쇠퇴한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킬존 시리즈를 제작한 게릴라 게임즈가 제작했다.

코에이 테크모가 제작·배급을 모두 맡은 인왕은 도적이 들끓고 요괴가 우글대는 전국시대를 무대로 한 다크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실존 인물인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의 파란 눈 사무라이 윌리엄이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세 작품은 모두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다.

SIEK 관계자는 "SIE는 최고의 게임과 함께 PS4 플랫폼의 발전과 보급에 앞장설 예정"이라며 "27일 발매되는 PS 히츠 신규 라인업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 신규 'PS 히츠' 27일 발매…라인업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