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웹 시트콤 '오지는 녀석들', 12일 첫 공개

힙통령 장문복·유튜버 변승주의 연기데뷔로 눈길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힙통령 장문복이 출연하는 웹 시트콤 '오지는 녀석들'이 12일 첫 공개된다.

오지는 녀석들은 초능력을 가진 대학생들로 구성된 마술 동아리 '어메이징'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일상을 B급 코드로 풀어낸 청춘 판타지 웹 시트콤이다.

오지는 녀석들에는 힙통령으로 관심을 받은 래퍼 장문복, 20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변승주가 처음으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변승주는 각 에피소드에서 다른 역할로 출연하며 씬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또한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함께 출연해 공감대를 끌어낸 배우 소주연과 김관수는 각각 염력 초능력을 가진 대학생, 무능력자 복학생으로 등장하면서 새로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오지는 녀석들 출연진

더불어 뮤지션 라이브(Live), 리얼 360, e스포츠 라이브, 나를(narle) 등 다양한 KT의 5세대(G) 이동통신 서비스들로 인한 에피소드들도 추가되어 '오지는 녀석들' 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오지는 녀석들'은 KT의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비롯해 올레 tv 모바일, CJ ENM ‘tvN D story’의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 9시에 5주간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제작은 CJ ENM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제작 전문 브랜드인 'tvN D story'가 맡았다.

KT는 영타겟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5G 웹예능 '무작정 현장취재:5G 특종탐사', '오지는 야구단', 기가지니 웹시트콤 '느껴, 지니 시즌2' 등을 선보이며, 콘텐츠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홍재상 KT GiGA사업본부 IMC담당 상무는 "오지는 녀석들에서 선보일 초능력을 가진 대학생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영타겟들과 재미와 공감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