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몰캉스'…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 19일 개장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도심형 아울렛이 도심 속 ‘피서지’로 바뀐다. 온 가족이 ‘어린이 야외 수영장’에서 ‘몰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19일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은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간 마리오아울렛 마리오광장에서 운영된다.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

이용 대상은 3세부터 13세까지 방문 고객이며, 평일은 낮12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50분까지 회차별 50분씩 운영한다. 시설 관리비는 1인기준 회차당 3천 원이며, 1관 1층 또는 2관 1층 계산대에서 결제 가능하다.

부대 시설 중, 페달보트의 경우 당일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또, 운영 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수영장 티켓’ 또는 ‘당일 수영장 티켓 구매영수증’ 제시 시, ‘1회차 무료 이용 교환권 1매(1인 1회)’도 1관 8층 고객센터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마리오아울렛 식음료 매장에서는 ‘수영장 오픈 기념 F&B 프로모션’을 전개해, 14개 매장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영장 입장권을 제시하면 매장별로 5~10% 메뉴 할인 또는추가 메뉴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마케팅팀 관계자는 “작년에 처음으로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는데,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올해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마리오아울렛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몰캉스'…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 19일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