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마스코트와 포토존 마련


17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 부스 마련…경품 증정도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 사진 촬영 기회를 마련한다.

티스테이션은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마련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형뽑기나 야구공 던지기 게임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 타이어 할인권, 휴대용 선풍기, 응원용 막대풍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잠실야구장 내·외부 주요 장소에 설치한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이달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두산베어스 야구단.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두산베어스 야구단.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편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 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며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마스코트와 포토존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