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IELTS) 스타강사와 1:1 스피킹 인터뷰반 주목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유학이나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 중 많은 이들이 스피킹 과목을 특히 어려워한다. 이에 강남 아이엘츠 전문학원으로 유명한 외국어학원 해커스어학원이 스피킹 실력을 빠르게 키워주는 'IELTS 스피킹 1:1 인터뷰반'을 개설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1:1 스피킹 인터뷰반은 지난 2월 개설된 반으로, 아이엘츠 스피킹 1:1 인터뷰 서비스가 결합된 아이엘츠 준비반이다. 스피킹 1:1 인터뷰 서비스는 아이엘츠 중급/정규/실전 난이도별 강의에 결합되어 있어 자신의 수준에 따라 수강신청 할 수 있다. 1:1 인터뷰는 정규 수업 전이나 후에 30분씩 단독 스피킹 셀에서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한다. 1:1 시험 진행 시 담당 선생님이 감독관이 되어 진행하고, 인터뷰 종료 후에는 예상 점수와 함께 개선방향까지 담은 1:1 피드백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한편, 해커스는 현재 9월 수강등록 신청 중이다. 해커스 아이엘츠 9월 수강 등록 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엘츠 첫 수강생에게는 빈출 1순위(비매품)를 제공하며, 8월 등록 후 9월에 재등록한 수강생들에게는 Jen 선생님의 아카데믹 라이팅 특강 영상과 자료집(PDF)을 제공한다. 9, 10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IELTS 실전 리딩 모의고사 1세트를 제공한다.

해커스 아이엘츠 1:1 스피킹 인터뷰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간호사 준비반, 아카데믹 라이팅 강의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엘츠 독학, 아이엘츠 시험접수 등에 대한 정보는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IELTS) 스타강사와 1:1 스피킹 인터뷰반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