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웨이' 김희라 아내 김수연, 과거 남편 외도 언급…"망치로 다 부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이 과거 남편의 외도 사실을 언급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김희라가 출연했다.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김수연은 "남편에게 내연녀랑 살던 곳에 가자고 했다. 그랬더니 안 간다고 버티더라"라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남대문 경찰서에 있던 아는 사람에게 전화해서 사정을 설명하고 도움을 청했던 사실도 고백했다. 당시 김희라의 지인은 "무턱대고 가면 안 된다"라고 김희라에게 조언했다고 한다.

하지만 김수연은 김희라와 함께 그 집으로 향했다. 김희라는 당시의 상황에 대해 "도끼가 있으면 큰일 날 뻔했다"라고 말했다.

김수연은 김희라와 내연녀의 집에서 망치를 찾아냈다. 김희라는 "그걸로(망치) 완전히 다 부쉈다"라고 당시 상황을 담담히 설명했다.

한편, 이날 김희라 부부는 결혼 43년 만에 리마인드 웨딩을 올렸다. 김희라는 "지난 생을 돌아보면 모든 것이 후회되고. 나만 편하자고 아내 불편한 걸 못 알아봐서 그게 가슴이 아프다"고 아내에게 속죄의 마음을 전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웨이' 김희라 아내 김수연, 과거 남편 외도 언급…"망치로 다 부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