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우드 보안 스타트업 스파이스웨어, 英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발


기술 멘토링 등 무상 지원 혜택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클라우드 보안 스타트업 스파이스웨어는 영국 대표 금융기업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BS)의 'RBS/냇웨스트 기업가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금융보안 분야에 최종 선발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영국 RBS/냇웨스트 기업가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금융 보안, 핀테크·블록체인, 인공지능(AI), 모바일 등 테크분야 우수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영국 전역 12곳 지원센터에서 글로벌로 진출하는 전 세계 스타트업을 지원한다.

안랩이 투자한 회사로도 알려져 있는 스파이스웨어는 앞서 지난 4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창업진흥원이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영국 RBS/냇웨스트 기업가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지원해 최종 선발됐다.

이에 따라 스파이스웨어는 오는 10월부터 영국 런던에서 18개월동안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공간, 기업 성장을 위한 코칭·네트워킹, 기술 멘토링 등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 선발은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영국 런던에 있는 RBS/냇웨스트로부터 글로벌 사업화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 받은 결과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영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라우드 보안 스타트업 스파이스웨어, 英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