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한예진, 돌아온 달심…잠정적 휴식기 속마음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 달심 한혜진이 컴백, 반가운 하루를 선사한다.

4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이 에코백 만들기에 도전, 스스로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하루를 보낸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혜진은 TV와 함께 패스트푸드를 먹으며, 화면 속 네 얼간이의 활약에 같이 웨이브를 따라 해보는 등 얼간이들과 전파로 교감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혜진은 직업상 많이 가지고 있는 더스트 백을 활용해 에코백 만들기에 도전한다. 지난 번 세탁소 아저씨의 손을 거쳐 더스트 백을 에코백으로 화려하게 변신시켰던 기억을 되살려 이번엔 직접 만들어 보기로 한 것.

본격적으로 에코백 만들기에 돌입한 혜진은 어렵지 않게 한 시간 정도 걸릴 것을 예상하며 호기롭게 시작했지만, 가방 안쪽에 해야 할 초크칠을 바깥쪽에 하는 등 시작부터 허당미를 발산하며 난항을 겪는다.

다시 한 번 으스러진 멘탈을 붙잡고 한 땀 한 땀 장인정신을 발휘하며 재봉틀을 시작한 혜진은 자신은 똥손이 아니라 똥머리(?)였다는 깨달음과 함께 마음을 내려놓자 슬슬 재미를 느끼며 만들기에 집중했다고. 과연 혜진은 에코백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잠정적 휴식기를 가졌던 혜진의 못 다한 속마음도 공개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한예진, 돌아온 달심…잠정적 휴식기 속마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