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CC건설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모집 경쟁률 높은 이유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KCC건설이 짓는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이 앞서 청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KCC건설의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는 지난달 22일 실시한 특별공급 청약에서 15가구 모집에 1,462건이 접수돼 평균 97.47대 1의 기록적인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23일 1순위 청약에서도 최고 230.15대 1로 전 타입 1순위 마감을 기록하는 ‘대박’을 터뜨린 바 있다. 계약에서도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이유다.

가격적인 경쟁력 외에도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는 상품, 입지적인 면에서도 특히 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이 단지는 강남에선 드물게 한강과 대규모 녹지를 모두 가까이에 두고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 4, 7, 9호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일찌감치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또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로는 KCC건설만의 고품질 마감재, 평면 구성 등으로도 크게 호평 받은 바 있다.

분양관계자는 “당첨자 발표 이후 계약 관련 서류 준비를 위해 문의가 계속 쏟아졌다”며 “청약에서 당첨되지 못한 분들도 부적격 등으로 생길 수 있는 잔여 세대 분양에 대해 묻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 빠른 계약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 단지의 견본주택은 단지가 들어서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동 인근에 위치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CC건설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모집 경쟁률 높은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