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겨울맞이 노선별 제휴 프로모션


블랙야크와 제휴 '명산 도전 프로젝트' 진행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제주항공은 겨울 여행 고객들을 위해 블랙야크, 몽키트래블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인 제주도의 한라산으로 선정, 제주 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 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한 명산 도전 지원 5천 원 쿠폰을,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1만 원 쿠폰을 준다.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명산 도전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한라산 정상 인증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블랙야크 포인트 1천950점을 적립해 주고, 제주항공 기내+한라산 정상 동시 인증하면 블랙야크 포인트 3천900점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선물한다.

제주항공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태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태국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인 몽키트래블과 '태국여행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12월 2일까지로 제주항공 방콕, 치앙마이 항공권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된다.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2만 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몽키트래블에서 호텔, 투어, 교통편 예약 시 제주항공 이티켓 번호를 인증하면 태국 여행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준다. 호텔 3박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제주항공 JJ라운지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태국여행혜택맛집 #태국여행은제주항공과몽키트래블 #태국여행지원프로젝트)를 달고 태국여행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태국 왕복 항공권(3명), 태국 4성급 호텔 3박 바우처(3명)를 증정한다.

괌,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30일까지 피에스타 리조트를 4박 이상 예약할 경우 공항 픽업 및 드롭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이 제공되는 투숙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수험생의 경우 리조트 예약메일에 수험표를 첨부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 기간에 관계없이 제주항공 이용객이 괌, 사이판 현지 공항 내 라운지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겨울맞이 노선별 제휴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