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원장, ‘2020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세미나 일정 공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미소부동산연구원에서는 2019년 하반기에 있는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원장의 부동산 세미나 일정을 공개했다.

빌딩매매, 건물매매 전문기업 미소부동산연구원 중개법인은 오는 12월 6~7일 열리는 '2020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 참가,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원장의 세미나를 진행한다.

박종복 원장의 ‘2020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세미나 일정
박종복 원장의 ‘2020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세미나 일정

미소부동산연구원은 이번 ‘2020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서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부동산 상담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부동산 전문가가 무료로 1대1 부동산 상담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미소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복 원장의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
박종복 원장의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

한편, 박종복 원장은 부동산 서적 「나도 강남빌딩 주인 될 수 있다」,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를 출간한 바 있으며,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는 출간 9달 만에 16쇄를 찍을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박종복 원장은 현재 단국대학교 행정법무대학원 법률전문가과정 출강 중이며,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대한장애인역도연맹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원장, ‘2020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세미나 일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