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NM, 인기 크리에이터 출연 '익스큐즈미·돼지상회' 선봬


국내외에서 두루 관심 있는 소재 발굴·영어 자막 등 제공해 글로벌 시청자 만족 제고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는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팀 '스튜디오 다이아'가 제작하는 콘텐츠 두 편을 잇달아 론칭한다고 20일 발표했다.

국내외에서 두루 관심있는 소재를 발굴하고 영어 자막 등을 제공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아래 제작하는 '익스큐즈미(美)'와 푸드 크리에이터들의 회사 운영기를 다룬 '돼지상회'다.

'익스큐즈미'는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과 '꽁지'가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식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웹예능이다. 이 콘텐츠는 21일부터 뷰티 웹예능 전문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K'에서 볼 수 있다.

'스튜디오 다이아'가 제작하는 '돼지상회'  [CJ ENM]
'스튜디오 다이아'가 제작하는 '돼지상회' [CJ ENM]

'돼지상회'는 구독자 145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홍사운드'를 중심으로 '소프', '나도' 등이 참여하는 푸드 회사 운영기다. 12월 중 유튜브 '돼지런한 생활'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크리에이터가 기획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인기 크리에이터 출연 '익스큐즈미·돼지상회'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