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이번주 음방서 '옵세션' 컴백 무대…6일 '뮤직뱅크'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엑소가 이번주 음악방송을 통해 정규 6집 컴백 무대를 갖는다.

엑소는 오는 6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6집 타이틀곡 'Obsession(옵세션)'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 곡 'Obsession'은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표현한 중독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무게감 있는 동작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포인트 안무로 구성된 만큼 엑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엑소는 방송에 앞서 '엑소 더 스테이지(EXO THE STAGE)'를 통해 엑소 및 X-엑소 콘셉트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Obsession' 무대 영상을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낮 12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Obsession' 멤버별 버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4일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이번주 음방서 '옵세션' 컴백 무대…6일 '뮤직뱅크'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