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대 부모님 위한 센스 넘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며, 소중한 가족과 연인,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부모님 선물로는 효도의 의미에서 실용가전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 이러한 흐름이 ‘힐링가전’으로 조금씩 변하고 있다.

활기찬 인생 2막을 살아가는 신중년층, 이른바 ‘오팔세대’(Old People with Active Lives)가 등장하면서, 부모님 세대 또한 젊게 가꾸고 자기 계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 못지 않게 인터넷·모바일 환경에 익숙하고 트렌드 변화에도 민감하다.

이에 ‘오팔세대’의 젊고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연말에는 부모님께 건강식품 대신, 여가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드릴 수 있는 스마트 가전들이 주목받고 있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힐링 가전 3선을 소개한다.

◆ 동안 비결은 ‘목주름’… 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성별을 불문하고 나이가 들수록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피부 탄력. 세월의 흔적을 고민하는 부모님께 목 부위 피부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더마 LED 넥케어는 넥 피팅 시스템을 적용, 착용 시 들뜨지 않도록 사용자의 목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없이 밀착 관리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 참여 후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로 피부 톤을 측정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형 케어모드도 추천해준다. 해당 제품은 하루 9분 사용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 대화면으로 경험하는 홈 시네마 ‘LG 시네빔 4K’

영화 감상으로 여유로운 취미생활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아늑한 영화관을 만들어 드리는 게 어떨까. ‘LG 시네빔 4K (HU70LA)’는 합리적 가격에 4K 고해상도를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터다.

최대 140인치 초고화질의 대화면을 선명하고 디테일하게 투사해 집에서도 프리미엄 극장을 경험할 수 있다. 보통 3개(R/G/B)의 광원을 사용하는 LED 프로젝터와 달리 이 제품은 청색 광원 1개를 추가로 적용, 4개(R/G/B/B)의 LED 광원을 탑재해 더 밝고 선명하다. 명암비 150,000 : 1에 촛불 1천500개를 동시에 켠 밝기 수준인 1천500안시루멘(ANSI-Lumen)을 지원한다.

◆ 홈 와인을 즐기는 가족에겐 ‘LG DIOS 와인셀러 미니’

집에서 가볍게 와인을 즐기는 가정이라면 ‘LG DIOS 와인셀러 미니’를 눈여겨 볼 만하다. 최대 8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소형 와인 냉장고로, 가정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용량과 크기가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서재, 거실, 주방 등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8°C부터 16°C까지 1°C 단위로 와인셀러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최상의 환경에서 와인을 보관할 수 있다.

반도체로 만든 소형 장치를 이용해 주변의 열을 흡수, 모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소음과 진동이 작다. 강화 유리가 자외선을 차단하고, 단열 유리와 아르곤 가스가 열을 차단해 냉기 유출을 줄이는 3단계 와인 케어도 장점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대 부모님 위한 센스 넘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