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BC, 한국 대 호주 4강전 22일 밤 10시 생중계…'한끼줍쇼' 등 결방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올림픽 축구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기 위한 U23 축구대표팀의 최종 결전이 22일 밤 펼쳐진다. 상대는 호주다.

JTBC와 JTBC3 FOX Sports는 22일 밤 10시에 태국 랑싯의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대 호주의 4강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한국 대 호주의 4강전 중계로 인해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와 '한끼줍쇼'는 결방한다.

올림픽축구 한국 대표팀 [JTBC]
올림픽축구 한국 대표팀 [JTBC]

김학범 감독은 호주전 승부의 관건을 체력으로 꼽으며 "모든 경기와 마찬가지로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호주는 8강전에서 시리아와 치열한 연장전 승부를 치르고 4강에 올랐다. 한국 팀보다 하루 더 휴식시간이 주어졌지만 체력적인 소모가 컸다. 김감독은 호주에 대해 "훌륭한 감독과 선수가 있는 좋은 팀이다. 두 차례 (연습) 경기를 통해 서로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 한다"고 말했다.

한국 대표팀의 세계 신기록 달성의 최종 무대가 될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대 호주의 경기는 22일(수) 밤 10시에 JTBC에서 생중계 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BC, 한국 대 호주 4강전 22일 밤 10시 생중계…'한끼줍쇼' 등 결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