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림백서, EWG 그린등급 식기세척기 세제 린스 출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에서 새롭게 식기세척기 세제와 린스를 출시했다. 최근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생활화학제품 대표 브랜드인 살림백서에서도 식기세척기 전용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살림백서 식기세척기 세제는 분말형과 액상형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하였다. 식기세척기 세제 분말형의 경우 1000g의 용량과 포름알데히드, 인산염, 붕산염과 같은 유해 물질을 일절 배제하였으며, 자연 유래 성분이 주성분을 이루고 있다.

식기세척기 세제 액상형의 경우에도 가루형과 마찬가지로 1000ml의 용량과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주성분으로 식품첨가물 성분을 사용한 식기세척기 세제이다. 살림백서 식기세척기는 용량에 맞게 세제 투입구에 넣어주면 된다.

살림백서에서는 식기세척기 세제뿐만 아니라, 식기세척기 린스도 함께 출시하였다. 식기세척기 린스는 식기세척기 헹굼 보조제로써 식기세척기 세제 사용 후에 생긴 물때와 알칼리성 세제 중화작용을 통해 잔여물 없이 세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용량도 1000ml의 대용량 제품이다.

한편, 살림백서에서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22일 단 하루동안만 실시하고 있다.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포함해 세탁세제, 울 세제, 기름때 클리너, 혀클리너, 일회용 수세미 등 살림백서의 전 제품을 무료배송과 최대 57% 할인된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거기다 추가할인 쿠폰, 구매 개수별 사은품, 체험팩 등의 추가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림백서, EWG 그린등급 식기세척기 세제 린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