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기량은 핵꼰대" 폭로에…박기량 "예전엔 말도 못했는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팀원들이 박기량에 대해 "핵꼰대"라고 폭로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박기량과 롯데자이언츠 팀원들이 눈맞춤을 하기 위해 함께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이어 그는 "예전에 비해 지금은 하나도 힘들 게 없다. 예전엔 부정적 인식이 많고, 아래서 영상을 촬영한다든지, 무례한 말을 한다든지, 지금은 개선이 돼서 정말 좋은 환경이 됐다"면서 군기를 잡으러 출연했다고 말했다.

눈맞춤 상대인 롯데자이언츠 팀원들은 조윤경, 이윤정, 이단비, 김승은, 이다영, 박예진. 이들은 박기량에 대해 "꼰대다. 핵꼰대"라고 입을 모았다.

이에 박기량은 "예전엔 '꼰대세요'라는 말도 못했다"라며 기막혀했다. 그는 연습 때도 미리 와서 팀원들을 기다렸고, 정시에 온 팀원들에게도 "너희가 늦게 오는 거야"라며 불호령을 내렸다. 연습 내내 윽박을 지르는 박기량에 팀원들은 '대역 죄인' 모드가 됐다.

이날 박기량과 팀원들은 그동안 대화가 단절됐던 상황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조윤경 치어리더는 "언니는 항상 바쁜 사람이다. 그걸 우리 팀원들은 다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사람에게 우리가 힘들다고 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냐. 절대 못한다. 이 정도 힘듦 가지고 언니한테 힘들다고 할 수 없다. 이건 언니한테 힘들게 아닐 테니까, 분명히. 그러니까 우리끼리만 소통을 하게 되고 우리끼리 얘기하는 게 어떻게 보면 소통하는 게 편해진 거다"라고 전했다.

박기량은 "나도 이게 참 답답해. 왜…그냥 연습을 끝내고 밥을 먹으러 가고 해도 어느 순간 내가 빠져있더라고"라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모든 대화를 너희끼리 하는 걸 안다. 너무 좋은 동생들이고 가깝게 지내고 싶고 오랫동안 한 팀으로 가고 싶은데…"라며 "근데 사실상 (나에게 힘들다고) 얘기 꺼내기가 힘들지. 내가 너희한테 힘들단 얘기하는 게 힘든 만큼..너희가 나보다 더 힘들 거 같긴 해"라고 덧붙였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량은 핵꼰대" 폭로에…박기량 "예전엔 말도 못했는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