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성광 측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현재 직장생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5월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 씨인 것으로 확인됐다.

27일 박성광 소속사 SM C&C는 "박성광이 오는 5월2일 배우 출신 회사원 이솔이 씨와 결혼하는 것이 맞다.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개인 사생활이라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이후 연기 활동은 하고 있지 않고 현재는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5월 결혼하는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사진=조이뉴스24 DB, 이웃의 수정씨 캡쳐]
오는 5월 결혼하는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사진=조이뉴스24 DB, 이웃의 수정씨 캡쳐]

'이웃의 수정씨'는 지난 2017년 3월 선보인 6부작 웹드라마로 수많은 20대들의 죄인 고백을 받아낸 본격 연애권장 드라마. 첫화 공개 1주일만에 누적조회수 120만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솔이는 이 작품 이후 연기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편, 박성광의 결혼소식은 지난 18일 알려졌다. 이날 소속사 SM C&C는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예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개그콘서트', '개그 사냥', '코미디쇼 희희낙락', '인간의 조건 도시농부', '밤도깨비', '한집 살림', '모던패밀리', '호구의 연애'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광 측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현재 직장생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