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지애·신기루·김종석 '내 몸 사용설명서' 합류…'건강정보 위해 돌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방송인 이지애와 개그맨 신기루, 방송인 김종석이 '내 몸 사용설명서'에 합류한다. 이지애는 MC로, 신기루와 김종석은 패널로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 정보 프로그램 '내 몸 사용설명서'의 새 MC 이지애는 "20대 때부터 만성 위염과 두통, 허리 통증 등 안 아픈 곳이 없었다"며 건강에 관심이 많았다고 밝힌다.

내 몸 사용설명서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TV조선]

또한 본인보다 늘 병을 달고 사는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가 걱정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일으킨다. 실제로 이지애가 둘째 아이를 출산하고 2주 만에 김정근 아나운서가 팔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해, 연약한(?) 남편 때문에 둘째 아이 육아를 혼자서 책임져야 했던 이야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애와 함께 개그맨 신기루와 방송인 김종석도 새로운 패널로 합류한다. 남다른 개그감과 외모로 SNS에서 인기가 많은 신기루는 "TV CHOSUN에 '미스트롯'이 있다면, 나는 '내 몸 사용설명서'의 '미스 트럭'이다"라면서 "건강 정보를 위해 앞으로 돌진(?) 하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다진다.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치는 방송인 김종석도 "40대 중반이 되자 가뜩이나 많은 걱정이 더 커져 '건강염려증'까지 번졌다. 건강 정보를 제대로 알아가겠다"며 합류 소감을 밝힌다. 두 사람은 첫 출연부터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드러내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새로운 얼굴들이 함께하는 TV CHOSUN '내 몸 사용설명서'는 28일 저녁 7시 '침묵의 살인자, 당! 당을 다이어트하라'라는 주제로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애·신기루·김종석 '내 몸 사용설명서' 합류…'건강정보 위해 돌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