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물산, '래미안' 이미지 필름 공개…"주거가치 강화"


래미안이 추구하는 집의 가치 고급스러운 영상으로 담아내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통해 국내 주택시장을 선도해 온 래미안의 주거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이번 래미안 브랜드 필름 제작을 통해 그동안 래미안이 발전시켜 온 새로운 집의 가치를 제시했다. 신규 래미안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순수한 자신만의 일상을 즐기는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이자,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로 5년만에 삼성물산이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다.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컷. [사진=삼성물산]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컷. [사진=삼성물산]

지난 2000년 탄생한 국내 최초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은 업계 최초 타이틀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05년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를 론칭해 하자보수에 머무르던 입주민 서비스를 생활∙문화 영역까지 확대했다. 또 해외의 고급 호텔과 오피스 단지에 적용되던 '스카이브릿지'를 주거용 빌딩에 구현하는 등(래미안 첼리투스,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왔다.

래미안은 현재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 또는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이미지 필름 공개…"주거가치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