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즈 스터디센터, '웰컴백 프로모션' 진행 파격 혜택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5월 신학기 개학에 맞춰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해 '토즈로 웰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즈로 웰컴백'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중할 공간의 필요성이 높아진 기존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 이력이 있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재방문 등록 시 할인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3개월 이상 등록 시 올리브영 상품권, 60만원 상당의 1:1 대학 입시 종합 컨설팅 혜택 등을 제공한다.

 [토즈]
[토즈]

토즈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대입 컨설팅 서비스는 52년 전통의 역사를 보유한 ㈜비타에듀그룹의 PDS 컨설팅 학원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컨설팅은 사전조사 및 학습 성향 검사를 통해 학생을 파악하고, 학생과 학부모와 함께 하는 2~3시간 상당의 1:1 대면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짧아진 학사 계획에 맞춰 고3에게는 입시 전략 컨설팅, 고1~2에게는 생기부 점검을 기반으로 학교 활동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종합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상담을 완료하면, 학습 지원을 위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내신관리용으로 PDS 컨설팅에서 특별 제작한 “슬기로운 학교생활” 책자도 제공받을 수 있다.

토즈의 김윤환 대표는 “토즈 스터디센터의 최적화된 학습공간과 함께 대입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에 지친 학생과 학부모의 입시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즈 스터디센터, '웰컴백 프로모션' 진행 파격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