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페이코, 코리아핀테크위크2020 출격…생활 금융 서비스 선보인다


빅테크 관에서 간편결제·페이코 오더 등 시연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는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페이코의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와 기술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금융위원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금융사,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핀테크 박람회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NHN페이코는 전시 주제인 '핀테크를 통한 개방형 혁신'에 맞춰 온라인 전시관에 페이코의 핵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이미지=NHN페이코]
[이미지=NHN페이코]

빅테크관에서 전시관을 운영하는 NHN페이코는 페이코 기반의 편리한 생활상과 핵심적인 생활금융 서비스를 소개한다. ▲페이코 간편결제 ▲페이코 마이데이터 서비스 ▲페이코 오더 ▲페이코 모바일 식권 등 주요 서비스의 시연 동영상을 비롯해 여러 디지털 콘텐츠를 전시한다.

전시관 방문자들은 페이코의 주요 서비스와 기술을 시청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데이터 내려받기, 데이터 영수증 등 세부 기능의 시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인 주문·결제서비스 등도 간접 경험이 가능하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시공간 제약 없이 전세계에 페이코 생활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결제와 금융은 물론 일상 전반에 스며있는 페이코의 다채로운 서비스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페이코, 코리아핀테크위크2020 출격…생활 금융 서비스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