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덕성여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선정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전형안내 프로그램 등 추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강수경)가 교육부가 주관하고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시행하는 ‘2020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은 대입전형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전형 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합리적으로 대입전형을 운영해 교육과정에 충실한 고교교육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선정평가는 2020년 사업계획과 지난 4월에 발표한 대학별 대입전형시행계획(2022학년도)을 중심으로 이뤄졌으며 덕성여대를 비롯해 총 75개 대학이 선정됐다. 사업 선정 대학은 대입전형 운영 공정성 강화, 고교-대학 연계 활동 전개, 대입전형 정보제공과 전형 단순화, 사회통합전형 운영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덕성여대가 2020년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덕성여자대학교]
덕성여대가 2020년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덕성여자대학교]

덕성여대 이은옥 입학처장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취지에 맞춰 대입전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엄격하게 지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고교-대학 연계 활동을 활성화하고 고교 현장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임으로써 고교교육 여건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덕성여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