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즈니코리아, 7월 말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진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7월 말까지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기념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카 등 픽사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픽사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디즈니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사진 = 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사진 = 디즈니코리아]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몬스터 대학교'와 '토이 스토리'를 컨셉으로 한 온·오프라인·리테일·프로모션· '픽사 캠퍼스 2020'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픽사의 팬이라면, 픽사 캠퍼스에 입학하여 창의력을 뽐내라'는 주제 아래, 픽사 제품을 실생활에서 연출해 SNS에 인증샷과 #픽사상상그이상, #픽사캠퍼스2020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픽사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잠실, 삼청동 및 수원 등에 위치한 캠퍼스 테마 공간에서 다양한 픽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아울렛, CGV 씨네샵, 이랜드 스파오 등 40개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브랜드 팝업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픽사 캐릭터 신제품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월 26일부터 전국 6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등 70여 개의 픽사 캐릭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2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픽사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디즈니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사진 = 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사진 = 디즈니코리아]

한편 디즈니코리아는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SBA)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 픽사를 테마로 한 전시 공간과 픽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채널·디즈니주니어에서도 캠페인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몬스터 주식회사',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12개 작품을 특별 편성해 방영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즈니코리아, 7월 말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