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트 진공 잇몸관리기 '닥터픽 범블러',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주)닥터픽의 인공지능 스마트 진공 잇몸관리기 닥터픽 범블러가 ‘2020 서울 어워드’ 혁신브랜드 분야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2020 서울어워드는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상품성을 갖춘 국내 제품에 대해 서울시가 인증하는 사업이다. 서울산업진흥원(SBA)과 각 분야별 전문가들은 제품의 우수성을 심사 후 국내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해 우수 상품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번 서울 어워드를 통해 상품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닥터픽 범블러’는 세계 최초로 마우스피스에 진공제어기술 적용한 인공지능 스마트 홈케어 잇몸관리기 제품이다. 잇몸 마사지와 구강 관리를 돕는 휴대용 기기로 하루 2분이면 집에서도 클리닉에서 받은 듯한 완벽한 잇몸 관리를 실현시킨다.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잇몸관리기 '닥터픽 범블러'.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잇몸관리기 '닥터픽 범블러'.

범블러와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별, 부위별로 개인 맞춤형 잇몸 관리 가이드도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분포된 가맹점 치과 중 본인과 가까운 치과를 앱으로 선택하면 개인의 잇몸상태를 실시간으로 담당치과의사와 공유할 수 있는 구강 홈케어 솔루션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 휴대가 간편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구강세정기와 달리 사용 중 물이 사방으로 튀지 않아 깨끗하게 잇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반 치아는 물론 교정 치아나 임플란트 치아 관리에도 적합해 다양한 범위로 활용이 가능하다. 닥터픽 관계자는 “범블러는 기존 제품들이 해결하지 못한 잇몸 관리의 문제점을 단번에 해결하며 만성질환인 잇몸질환을 꾸준히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현재 닥터픽은 일본, 홍콩, 중국, 호주, 프랑스 등 해외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진출에도 도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트 진공 잇몸관리기 '닥터픽 범블러',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