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탈키즈, 유모차용 송풍 시트 ‘마니또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출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유아동 용품 전문 기업 ㈜토탈키즈에서 ‘마니또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를 출시했다.

시트는 부드러운 2중 3D 에어매쉬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빠른 건조와 환기성으로 박테리아 번식을 억제해 아토피와 땀띠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강력한 송풍 장치가 바람을 시트 구석구석으로 보내 아이에게 땀이 차는 걸 방지해 준다. 때문에 땀이 많은 아이도 시원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 3단계 풍향 조절이 가능한 컨트롤러가 기본 제공된다.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는 기존의 송풍시트와는 달리 송풍장치를 시트에서 간편하게 분리하여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여 실용특허 출원을 마쳤다.

비싼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경제적이며, 유모차, 자동차, 공부방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정화할 수 있는 H13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땀을 식혀주는 단순한 하절기의 송풍시트의 개념에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철에서 이듬해 봄까지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공기청정기의 개념을 도입해 사용범위를 효과적으로 확장했다.

(좌측)주니어 카시트용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우측)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좌측)주니어 카시트용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우측)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물 배출 성능이 우수하고 단시간 건조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시 공기청정기만 분리해 세탁기로 간편하게 빨래하면 된다.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는 대부분의 인펀트·토들러 유모차와 카시트에 호환 가능한 크기로 개발됐다. 주니어 카시트에는 전용 제품인 ‘주니어 카시트용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가 특별 제작돼 있어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마니또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는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KC 인증) 검사를 완료했으며, 이 외에도 ‘전자파 안전 인증’ 등 다수의 공인인증기관 테스트를 통과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탈키즈, 유모차용 송풍 시트 ‘마니또 멀티클린 에어 쿨시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