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이수현·김필·치즈 등 참여…막강 라인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팝 트랙을 정식 발매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 측은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Special Track Vol.1'에는 극 중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문영(서예지)의 엉뚱한 매력을 담아낸 테마 곡인 일레인의 'Wake Up'이 수록된다. 오묘한 보이스와 분위기를 연출하는 GA EUN(가은)과 'Got You', 상태(오정세)의 테마로 하나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김기원의 'Your Day (feat.김봄)'도 포함됐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라인업  [사진=모스트콘텐츠 ]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라인업 [사진=모스트콘텐츠 ]

후반부 OST 라인업에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비긴 어게인'을 통해 출중한 보컬 실력과 더불어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주고 있는 악뮤의 이수현이 이름을 올렸다. 이수현이 참여한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지난 4일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5회의 엔딩에서 첫 선을 보였다.

지난 3회 선거 유세장 신에 삽입되어 강한 울림을 선사한 김필의 OST와 아직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음색 여신 치즈가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가수 용주(YONGZOO), 드라마 오프닝 곡을 부른 Janet Suhh(쟈넷 서) 등도 참여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는 앞서 발매된 헤이즈의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쪽이 아프대)', 샘김(Sam Kim)의 '숨(Breath)', 박원의 'My Tale' 등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김수현과 서예지가 주연을 맡았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팝 트랙들은 11일 낮 12시에 공개되며 이수현이 부른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이수현·김필·치즈 등 참여…막강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