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발락, 유튜브 채널 '발락TV' 개설기념 'GOLD 체험단' 1천명 모집


프리미엄 조제식 '노발락 골드지니' 체험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GC녹십자의 노발락(NOVALAC)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1천명의 대규모 GOLD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GC녹십자 측은 신규 유튜브 채널인 '발락TV'를 개설하고, 체험단 운영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조제식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을 알리고자 한다.

GOLD 체험단은 총 1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선발된 체험단원은 '노발락 골드지니'를 체험하고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를 남기게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 발표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별도의 MMS 메시지를 통해 당첨 상품을 발송받게 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체험단 선발을 통해 지난 2012년부터 한결같은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고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라며 "또한 유튜브 '발락TV' 개설과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영유아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노발락 시리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발락 GOLD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발락, 유튜브 채널 '발락TV' 개설기념 'GOLD 체험단' 1천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