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공찬 "사실 열애 중" 충격 고백…김산호 사랑꾼 면모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한다. 공찬은 그동안 모태솔로라고 밝혀온 터라 더욱 주목을 받는다.

그룹 B1A4 멤버 공찬 [사진 = MBC every1 ]

공찬은 4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예능은 두렵지만 노잼인 건 싫어!'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주인공인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김산호 손지현이 공찬과 함께 나와 입담을 뽐낸다. 공찬이 보디가드를 연기하는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이날 공찬은 "사실 연애하고 있다"는 폭탄선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공찬의 충격 고백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특히 평소 '아이돌 맘'으로 유명한 MC 박소현이 큰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산호는 오프닝부터 "최초 공개를 준비해왔다"며 분위기를 달군다. 그는 연애 시절 아내와 찍은 사진, 딸 로하가 태어난 직후 모습, 5개월 된 딸 로하와의 일상 등 직접 찍은 영상을 공개한다. 로하는 김산호의 어린 시절과 똑 닮은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출연진 중 유일한 기혼자인 김산호는 아내와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사랑 꾼 면모도 드러낸다.

한편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