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디저트 무제한 프로모션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빕스, 디저트 무제한 프로모션 개시

CJ푸드빌 빕스가 오는 11일까지 디저트 무제한 '3900전(展) 이벤트'를 연다.

빕스는 행사 기간 동안 11번가에서 빕스 평일 디저트 4회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커피 1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빕스의 디저트 섹션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와플은 물론이고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하면 디저트 이용 고객 전용 팔찌를 제공하며 '디저트 무제한 3900전'이 표시된 메뉴를 90분 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발행일로부터 30일 동안 빕스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구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형지I&C, '본이' 린넨 컬렉션 출시

형지I&C의 온라인 여성 브랜드 '본이(BON:E)'가 린넨 소재 특유의 청량감은 살리고 일상이나 여행지 등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한 '린넨 컬렉션' 2종을 선보인다.

 [사진=형지I&C]
[사진=형지I&C]

이번 컬렉션은 '린넨 셋업 수트'와 '린넨 벨트 원피스'로 구성됐다. 린넨과 면, 레이온 등이 혼방된 소재를 활용해 구김이 적다. 착용 시 통기성도 우수하다. 특히 2종의 제품 모두 캐주얼 룩은 물론 포멀한 패션에도 어울려 활용도 높은 데일리 웨어로 손색이 없다.

이번 린넨 컬렉션은 본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국제 학술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가 지난 4일 인삼 국제 학술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아시아 전통 의학에서의 인삼의 가치와 피부 항노화를 위한 진세노믹스의 진화'를 주제로 했으며. 웨비나(온라인 학술대회) 방식으로 진행됐다.

웨비나에는 김호철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본초학교실 교수와 왕하이잉 상하의중의약대학교 교수, 박원석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자이 연사로 나서 국내·외 인삼 연구 전문가들이 참가해 인삼의 가치와 역사, 효능에 대해 발표했다. 또 최신 인삼 연구 성과와 앞으로의 가능성에 대한 논의도 있었다.

◆엘랑코 세레스토, 합병 완료 후 본격 사업 시동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인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 바이엘 동물의약사업부와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세레스토는 벼룩, 진드기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해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필요한 만큼씩 지속적으로 분포돼 진드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걸릴 수 있는 매개성 질병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준다. 효과는 최대 8개월까지 지속되며 동물병원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엘랑코 세레스토]
[사진=엘랑코 세레스토]

세레스토는 올해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최대 8개월 진드기 예방 챌린지' 캠페인 전개를 하반기에도 이어가며 소비자 소통과 체험 확대에 나선다. 또 산책 장려 SNS 이벤트, 휴가철 맞이 20% 할인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타임스퀘어X에이랜드, 플리마켓 행사 진행

타임스퀘어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ALAND)'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이랜드의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플리마켓이다.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유니섹스, 남·여성복, 아동복 등 각 브랜드별 패션, 잡화, 액세서리 제품을 40~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광복절 기념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이 광복절을 앞두고 역사적 의미를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한다.

이번 광복절 기념 상품은 마카롱, 독립운동가 얼굴이 프린팅된 티셔츠,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8·15마카롱은 태극기 문양과 나라사랑 메시지가 새겨졌으며 바닐라, 딸기, 블루하와이 등 세 가지 맛이 제공된다. 티셔츠에는 국내 유명 그래피티 작가인 레오다브와 협업해 김좌진 장군의 얼굴을 담았다. 또 옥스포드 블록은 '독립군 피규어세트', '하얼빈의거 블록' 등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 '엣지' 브랜드 리뉴얼 단행

CJ오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더엣지(The AtG)'로 변경하고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더엣지만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스타일링 제안을 한층 더 강화해 대표 패션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구상이다.

더엣지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은 오는 1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는 어텀 미떼 블라우스 3종, 보이핏 데님 팬츠 2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신상품 구매고객들에게 더엣지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향후 더엣지는 수트, 트렌치코트, 체크재킷, 가죽재킷, 모크넥 티셔츠, 판초 니트 등의 가을 신상품들을 9월 중순까지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6기 출범

롯데호텔이 지난달 29일 '샤롯데 봉사단' 6기를 출범시키고 본격적 활동에 나선다.

샤롯데 봉사단은 롯데호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봉사동호회다. 2015년 창조적 노사문화를 선포한 롯데호텔이 공동체 사회의 일원으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실천하고자 발족한 이래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은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봉사 현장에서의 접촉이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기부활동을 중점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발대식 당일 샤롯데 봉사단에서 제작한 다육식물 키트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한부모 가정에 기부하는 '스테이 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디저트 무제한 프로모션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