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닷컴, 연휴 기간 최대 90% 할인 판매


연휴기간 새벽배송 품목 할인 이어 할인 행사 실시…全 카테고리 상품 망라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SSG닷컴이 추석 연휴를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SG닷컴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새벽배송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추석 보내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 기간 동안 나물, 전, 떡 위주로 구성한 제수용품부터 간식거리, 밀키트 품목 등 상품 100여 종을 간편식 위주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30일부터는 '추석다운(DOWN) 추-쓱' 행사가 이어진다. 매일 선착순 쿠폰,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 기획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명절 수요잡기에 나서겠다는 구상이다.

SSG닷컴이 추석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추석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이에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5천 명에게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팩 3종을 발급한다. 백화점 및 온라인 전용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카테고리 별 할인율 등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장보기 기획전은 신선식품, 간편식 위주로 구성된다. 올해 수확한 '해남 꿀고구마'는 21%, 국내 청정해역에서 어획한 '짜지않아 맛있는 삼천포멸치'는 39% 할인 판매된다. 밥반찬과 술안주 두루 어울리는 '느린마을 녹두전'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진다.

추석을 전후해 ‘나와 가족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독일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보이로'의 '1인용 하이퍼코지 전기요', 이기 주방 가전 '발뮤다 더 코스터 쇼콜라' 등 디지털가전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또 '바바라', '골든구스', '바버' 등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한 신발류가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되며 '스톤헨지', '닥스', '해지스' 등 액세서리 품목은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아동용 패션 상품으로는 '아동 마블 캐릭터 맨투맨'과 '아동 스타워즈 그래픽 맨투맨'이 각각 87%,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구매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쓱배송, 새벽배송 상품을 SSG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받을 수 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추석 연휴 기간에도 온라인 쇼핑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돼 모든 카테고리에서 폭넓게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연휴 기간 최대 90%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