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百, '핸드캐리 추석 선물세트' 할인 판매


정육·굴비·육포 등 100여 종 최대 30% 할인돼…전국 점포서 임박 배송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선물세트를 직접 들고가는 '핸드캐리' 고객들을 겨냥해 정육·굴비·멸치 등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10~3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상품은 '현대특선 한우 정 세트','영광 특선 참굴비 매', '드라이드(Dried)-H 우리바다 멸치 블루에디션' 등이다. 이들 상품은 각각 정상가 대비 1만5천, 2만, 2만 원씩 할인 판매된다.

특히 핸드캐리용으로 수요가 높은 건과·버섯·장류 등도 20% 할인해 선보인다. '향과집성방 오복 건과 세트'가 정상가 대비 2만 원, '건강채움 버섯 세트가 1만6천 원,'명인명촌 미소 선 세트'가 1만1천 원 할인 판매된다.

현대백화점이 막바지 명절 상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막바지 명절 상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사진=현대백화점]

또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명절 연휴 전날인 29일까지 배달해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각 점포에서 선물세트를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점포별 반경 15km내 지역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 원 미만 선물세트 구매 고객은 배송비를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점·울산동구점 등 추석 전날(30일)까지 영업하는 5개 점포의 경우 반경 5km 이내 지역에 한해 근거리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추석 전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각 점별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며 "선물세트를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품목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百, '핸드캐리 추석 선물세트'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