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르쏘메’아파트, 풍부한 인프라 제공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현재 관악구 지역은 계속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합리적인 공급가,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하는 ‘서울대입구역 르쏘메’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서울 관악구 일원 지하 2층~지상 24층까지 7개 동으로 구성됐다. 선호도가 높은 면적인 전용 59㎡ 총 378세대, 주차대수는 총 436대로 여유롭게 확보했다.

봉천동 르쏘메 아파트는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낙성대지구대,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 쇼핑 및 문화시설인 봉천중앙시장, 중부시장, 관악프라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와도 인접한 위치다. 뿐만 아니라 관악산,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녹지환경까지 근거리에 형성되어 있어 쾌적한 자연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다.

더불어 자녀를 위한 공교육 시설인 봉현초, 봉천초, 상도중, 봉원중, 동작고 등 초·중·고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명문대로 잘 알려진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 탄탄한 학군이 자리 잡고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봉천동 아파트 르쏘메는 2호선 서울대입구역, 7호선 숭실대입구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이중 역세권으로 사업지에서 강남역까지 수십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다수의 버스 정류장까지 아파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시설이 매우 우수하다. 덧붙여 서부선 경전철 노선인 중앙동성당역이 오는 2028년 개통을 예정하고 있어 프리미엄이 예상되고 있다.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르쏘메는 단지 내부 작은 숲, 잔디광장, 텃밭을 마련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입주민을 위한 다목적운동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시니어센터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관계자는 “서울대입구역 르쏘메 아파트는 김치냉장고, 냉장·변온장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등 최고급 생활가전을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하게 된다. 이는 내 집 마련하는데 드는 비용 외 추가적인 지출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서울대입구역 르쏘메 아파트의 홍보관은 내일, 10월 30일(금)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위치한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르쏘메’아파트, 풍부한 인프라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