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수돌침대·돌소파 '에스테라'로 추운 겨울 거실도 따뜻하게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기온도 뚝 떨어져 감기와 독감까지 주의해야 하는 계절이 시작되었다. 더불어 코로나 감염 확산세가 점차 거세지고 있어 건강한 삶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2020년 연말이 다가오면 친구나 연인, 가족들이 한데 모여 다같이 담소를 나누기 마련이다. 하지만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는 강화되고 있는 요즘 외출을 최소화하며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는 방역을 철저히 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만이 최선인 상황에서 체온을 유지시키는 것만으로도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관심을 끌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 한번 각인되는 요즘,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거실에서 가족이 옹기종기 둘러앉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장수돌소파 ‘에스테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사용자의 편안함·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장수돌소파 ‘에스테라’는 카우치스타일로 푹신한 가죽소파와 따뜻한 돌침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인의 취향 및 실내구조에 맞게 카우치 방향을 좌형과 우형으로 방향을 선택할 수 있어, 가족마다 취향에 맞게 사용이 가능한 패밀리형 돌소파이다.

뿐만 아니라 카우치형 돌소파 에스테라는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이 탑재되어 1인용 소파도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한 이지 버튼을 팔걸이 바깥쪽에 적용시켜 편리성을 더했으며, 특히 USB 포트를 내장해 놓아 휴대폰이나 노트북 등 멀티기기 충전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건강한 잠자리뿐만 아니라 건강한 거실문화까지 책임지는 장수돌소파는 하이브리드 소파부터 카우치형 소파, 평상형 소파까지 다양한 기능과 컬러, 사이즈를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며 대표 돌소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연말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소중한 사람들과 일년 간 수고했다는 의미를 담아 선물을 주고받는 시즌이기도 하다.”며 “올 한 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시거나 올 연말 가족들과 거실에 모여 따뜻한 돌소파 ‘에스테라’로 건강한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건강가구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돌소파가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연말까지 전국 지점에서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돌침대, 돌소파 인기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또한 전국 판매 매장 소독 진행,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배송 차량과 제품 박스 출발 전 소독 서비스 등 장수돌침대는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며, 고객의 안전에 유념하고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돌침대·돌소파 '에스테라'로 추운 겨울 거실도 따뜻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