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소 가전 글로벌 기업 '로보락', 국내 첫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 개장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이 3일부터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하남스타필드에서 개장한다고 밝혔다.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로보락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방문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먼저 팝업스토어 부스 내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스탬프를 주는 ‘로보랠리’ 이벤트가 있다. 미션 수행 후 다양한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로보락 S6 MaxV 제품 각 1대씩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로보포토제닉’ 이벤트도 운영한다.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행사 종료 후 1명을 선정해 로보락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부스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미르X로보락 텀블러, 로보락 담요, 마스크 스트랩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팝업 부스는 포토존, 제품 전시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반려동물을 위한 펫존, 이벤트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 총 5가지 존으로 구성돼 있다.

팝업스토어 내에서 제품 시연도 진행된다.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S6 MaxV, H6의 시연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도 있다. 로봇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및 S6 MaxV 제품의 흡입력, 카펫 부스트, 물체 감지, 추락방지, 가장자리 청소, 듀얼 카메라 등의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H6의 흡입력 및 진드기 제거, 틈새 청소 등의 기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로보락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일부터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앞에서 열린다. 현장에서 S5 Max, S6 MaxV 등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로보락 국내 마케팅 총괄 이경원 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찾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등을 통해 자사 로봇청소기 S5 Max, S6 MaxV 등의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소 가전 글로벌 기업 '로보락', 국내 첫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