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학인강으로 내신 공부하고 성적 관리까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천재교과서 밀크티]
[천재교과서 밀크티]

하지만 중학인강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것은 아니다. 중학교 교과 진도에 따라 세분화된 커리큘럼 콘텐츠를 제공하는지, 비대면으로도 실제 선생님의 학습관리가 이뤄지는지 등을 잘 따져보고 자신에게 맞는 중학생 공부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티’는 오랜 기간 쌓은 노하우와 학습관리 방법으로 차원이 다른 중학교 내신성적 향상을 돕고 있는 중이다. 바로 ‘밀크T 내신진도강좌&단기 완성 특강’ 콘텐츠다.

다가오는 2021년 성공적인 중등내신성적 관리를 위해 오픈한 해당 강좌는 먼저 꼼꼼한 개념 설명과 다양한 문제풀이로 완벽하게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명확한 개념 학습으로 기본기를 잡고 중학교 공부의 필수 유형 공략을 통해 문제풀이 실력까지 쌓아가는 것.

뿐만 아니라 단기 완성 특강의 경우 짧은 겨울 방학기간 동안 새 학기의 핵심 개념과 필수 유형들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중등수학과 중등영어 집중학습을 통해 체계적인 내신성적 향상을 기대하게 된다.

그 밖에도 국어, 영어, 수학 1대1 첨삭 과정과 진로에 고민이 많은 중학생들을 위해 진로탐색 콘텐츠를 운영한다. 중학교 주요 과목에 대한 학습뿐만 아니라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한 진로 강좌, 관심 있는 학과를 알아볼 수 있는 학과 체험 강좌, 다양한 진로진학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처럼 내신 공부와 성적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중학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7일 무료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학인강으로 내신 공부하고 성적 관리까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