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제 면세점도 카카오에서…카카오커머스, 신세계免 맞손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판매 예정…선물하기 통해 내수통관품 구입 가능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세계면세점을 카카오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국내 3대 면세점 중 하나인 신세계면세점이 단독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내수통관품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관세청이 지난해 4월말부터 매출 감소가 장기화되고 있는 면세업계를 지원하고자 만든 제도다. 재고 면세품을 수입통관한 뒤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했다.

카카오커머스에서 신세계면세점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에서 신세계면세점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은 증가하는 명품 선물 및 자기구매 수요에 맞춰 진행됐다. 단독 브랜드관을 통해 끌로에·로에베·롱샴·발리 등 30~40여 개 브랜드, 500여 가지의 럭셔리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제품군은 의류부터 시계·주얼리·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잡화로 구성됐다. 또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판매하는 정품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말에 놓는 안장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로에베의 '게이트백', 가벼운 소재에 작은 크기로 접어 휴대가 간편한 롱샴의 '르 플리아쥬 토트백' 등이 준비됐다. 할인률은 정상가 대비 최대 68%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이 보유한 차별화된 글로벌 브랜드 상품 소싱을 통해 더욱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이 진행했다"며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해 면세점 쇼핑이 그리운 이용자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 면세점도 카카오에서…카카오커머스, 신세계免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