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성준, '더 로드: 1의 비극' 출연 확정…천호진과 호흡(공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조성준이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에 출연한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조성준이 '더 로드: 1의 비극'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tvN '더 로드 : 1의 비극'은 폭우가 쏟아지던 밤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침묵과 회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이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는 스토리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 조성준이 '더 로드: 1의 비극'에 출연한다.  [사진=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성준이 '더 로드: 1의 비극'에 출연한다. [사진=샛별당엔터테인먼트]

조성준은 극 중 서기태(천호진)와 배경숙(강경헌)의 아들 서정욱 역을 맡는다. 서정욱은 서기태를 두려워하면서도, 갑질 사건을 비롯한 다양한 약물 이슈가 터질 때마다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인 인물. 극 초반부터 임팩트 있는 캐릭터로 등장해 사건의 시작에 중요한 키로 활약할 예정이다.

조성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한 신예로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을 통해 권상우의 동생 태성으로 분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마스크와 이를 뒷받침하는 연기력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의 캐릭터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조성준은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된 것만으로도 무한 영광이다"며 "서정욱이라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사회적인 메시지, 화두 등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집중해서 마지막까지 작품에 도움이 되고 싶다. 감독님과 작가님을 믿고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탄탄한 배우진과 촘촘한 스토리, 예측불가 반전 엔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조성준이 펼칠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그가 첫 등장하는 1회는 오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성준, '더 로드: 1의 비극' 출연 확정…천호진과 호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