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래 기다렸다"…남우현, 소집해제 후 곧바로 라이브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소집해제 후 곧바로 팬들을 만난다.

남우현은 5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 4일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첫 공식 일정이다. 팬들 곁으로 돌아온 남우현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자리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남우현이 5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은 남우현 이미지.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남우현이 5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은 남우현 이미지.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남우현은 라디오 형식의 브이 라이브를 통해 근황 토크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군백기' 동안 차곡차곡 쌓아뒀던 다양한 이야기와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아낌없이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가 깜짝 출연해 반가움을 안길 예정이다.

남우현은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메인보컬이다. 팀 활동 뿐만 아니라 '라이트..(Write..)',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 '어 뉴 저니(A New Journey)' 등 솔로 앨범을 발표해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독보적 보컬리스트로도 입지를 다졌다.

남우현은 이날 스페셜 브이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래 기다렸다"…남우현, 소집해제 후 곧바로 라이브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