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디다스, 'NBA 스타' 데미안 릴리드 시그니처 농구화 출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아디다스가 NBA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데미안 릴라드(29·190cm)를 위한 농구화 '데임5'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데임5'는 릴라드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기존과 동일한 전장 바운스 쿠셔닝을 적용해 뛰어난 반응성과 폭발적인 움직임을 지원한다. 페이크 동작과 빠른 방향 전환에 최적화된 니트와 스웨이드 소재의 갑피를 비롯해, 측면 운동에 안정감을 주는 미드솔 지지대를 새롭게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또 릴라드의 시그니처 농구화답게 선수 개인의 인생 스토리를 다양한 컬러 버전으로 표현해 냈다.

릴라드의 어린 시절 취미인 스케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All Skate 버전, 릴라드타임을 의미하는 'You Know What Time It Is'의 약자를 활용한 ▲YKWTII버전, 농구 외에 운동으로 즐기는 복싱에 대한 열정을 담은 ▲People’s Champ 버전 등을 출시했다. 3개 버전 외에도 추후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데임5' 농구화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디다스, 'NBA 스타' 데미안 릴리드 시그니처 농구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