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리사의 피부 비밀…맥 라이트풀 C 캠페인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정신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눈부신 피부의 비밀을 공개했다.

맥(M.A.C) 코스메틱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리사의 피부 비밀은 '맥 라이트풀 C+'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맥 라이트풀 C+는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블랙핑크 리사의 눈부신 피부 비밀이 공개됐다. [사진=맥]
블랙핑크 리사의 눈부신 피부 비밀이 공개됐다. [사진=맥]

맥 라이트풀C+의 베스트 셀러,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 45/PA++++와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시의 새로운 컬러의 반짝임이 맥 코스메틱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리사를 모든 것이 아름다운 로즈빛으로 가득한 특별한 세계로 초대한다.

맥 라이트풀 C+ 틴티드 프라이머는 리사의 페이버릿 아이템 중 하나이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맥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프라이머의 가볍고 워터리하면서도 크리미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가려주면서 이후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친화적인 포뮬러가 피부에 훨씬 더 부드럽게 발려 환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마무리를 연출한다.

라이트풀 C 내추럴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SPF35/PA++과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30 / PA+++ 파운데이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라이트풀 C 내추럴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SPF35/PA++은 완벽해 보이게 피부를 커버하지만 마치 타고난 피부처럼 연출하는 촉촉하고 가벼운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리사는 이번 룩에서 완벽한 피부 연출을 위해 미디엄 – 풀 커버리지와 내추럴 매트 피니시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30 / PA+++ 파운데이션도 함께 사용했다.

리사는 "피부 표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전 언제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 50/PA++++ 퀵 피니시 쿠션 컴팩트를 들고 다니면서 제가 원할 때 어디서나 터치 업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환상적인 글로우를 표현해주는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키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이 하이라이터는 특별한 리퀴드 파워 포뮬러로 반짝임을 더해 리사의 얼굴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리사의 피부 비밀…맥 라이트풀 C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