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블리처스 "막연했던 데뷔, 드디어 오늘…떨리지만 설레"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블리처스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12일 그룹 블리처스 첫번째 미니앨범 '체크 인'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블리처스 단체 오피셜 포토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블리처스 단체 오피셜 포토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이날 블리처스 리더 진화는 "데뷔를 바라보며 '막연히 오겠지'라고 생각한 날이 오늘이 됐다. 떨리지만 그만큼 설렌다. 멤버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으로,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한다.

'CHECK-IN'에는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Blitz(블리츠)',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Ocean Blue(오션블루)',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Dream Pilot(드림파일럿)',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하는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 및 트위터 블루룸, 링크온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정식 인사를 나눈다. 데뷔 소감 및 앨범 토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다. 또한 오후 8시에는 일본 LINE LIVE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데뷔 신고식을 풍성하게 채운다.

한편 블리처스 첫번째 미니앨범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블리처스 "막연했던 데뷔, 드디어 오늘…떨리지만 설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