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우파' 노제, 매거진 커버 장식 "인기? 흑역사 공개돼 민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노제가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노제는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 창간호 커버 모델로 낙점, 노제만의 개성과 감성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노제가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 창간호 커버 모델이 됐다. [사진=유어바이브]
노제가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 창간호 커버 모델이 됐다. [사진=유어바이브]

노제는 여성 댄서들의 서바이벌 리얼리티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뜨거운 화제와 인기를 모았다. 그는 화보에서 매니시함과 페미닌한 무드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뷰에서 노제는 어린 시절의 꿈과 가장 좋아하는 음악, 춤에 대한 부모님의 반대 등 자신의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노제는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생겨서 신기하고 감사했다, 불편한 점은 따라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괜찮다"며 "다만 원치 않는 흑역사 같은 것들이 공개되는 건 조금 민망하다"고 웃었다.

손재주가 많은 편이고 어릴 적부터 미술에 소질이 있어서 한때 디자이너를 꿈꿨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조만간 개인 유튜브에도 도전할 의향을 내비치며, "댄스는 다른 매체에서도 보여줄 수 있으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패션, 뷰티와 관련한 아이템이나 나의 일상적인 모습 같은 걸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원하는 연애 상대에 대해 노제는 "내가 1순위가 아닌 사람이 좋다"며 "일을 좀 더 중요시하면 좋겠다. 그 안에서도 나를 챙겨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자기 일을 제쳐놓고 나한테 집중하는 건 원치 않는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노제는 인생에서 중요히 여기는 가치와 자신의 MBTI, 주량 등에 대해 고백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우파' 노제, 매거진 커버 장식 "인기? 흑역사 공개돼 민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