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우파' 효진초이, 최강창민 만난다…원트 탄생비화·근황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주목받은 안무가 효진초이가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22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프리허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효진초이는 Mnet '스우파'에서 댄싱크루 원트의 리더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안무가 효진초이가 네이버나우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사진=네이버나우]
안무가 효진초이가 네이버나우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사진=네이버나우]

'프리허그'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랜선 허그가 필요한 시청자들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위로를 전하는 방송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리허그'에서 효진초이는 '스우파' 이후의 근황과 함께 지금까지 밝히지 못했던 '스우파'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원트 크루의 탄생 비화부터 마지막 미션이었던 '메가 크루 미션'을 치르며 느꼈던 소감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또한 효진초이는 지금까지 자신이 창작했던 안무 하이라이트를 메들리로 훑어보고, 안무들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도 소개한다. 이어 'Hey Mama' 'Better' 등 스우파에서 화제가 된 댄스를 최강창민에게 전수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우파' 효진초이, 최강창민 만난다…원트 탄생비화·근황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