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영 "경찰의 날 사회 맡게돼 영광…뜻 깊은 시간"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진영이 드라마 '경찰수업' 인연으로 제76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MC로 활약했다.

지난 21일 천안 아산에 위치한 경찰수사연수원에서 진행된 제76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은 대면행사 뿐만 아니라 전국 경찰관들과 화상으로 연결해 전국 14만 경찰 가족들과 함께했다.

배우 진영이 제76주년 경찰의 날 기념 행사 MC를 맡았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영이 제76주년 경찰의 날 기념 행사 MC를 맡았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진영은 '경찰수업'에서 현직 형사와 공조해 불법 도박단을 수사하는 경찰대학생 강선호 역을 맡아 활약한 인연으로 이번 경찰의 날 기념식의 사회를 맡았다.

함께 사회를 맡은 아나운서 출신 경찰관 김민선 순경과 함께 호흡을 맞춘 진영은 능숙한 진행 실력으로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기념식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KTV 국민방송을 통해 전국민에게 생중계되는 현장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두 번의 사전 리허설을 진행하면서 상대 사회자의 속도와 방식에 맞추어 가며 사회자로서 책임감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진영은 정확한 딕션과 전달력으로 제76회 경찰의 날 기념식을 무사히 마치며 많은 경찰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진영은 "경찰의 날 MC를 맡게 돼 너무 영광이었고, 이번 경험으로 경찰관분들의 노고를 알 수 있는 뜻 깊고 감사한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진영은 '경찰수업' 종영 후 21일 신곡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영 "경찰의 날 사회 맡게돼 영광…뜻 깊은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