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래드PT' 심하은 "내 등짝 보고 놀라, 이천수 응원에 다이어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브래드PT&GYM캐리' 이천수가 아내 심하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22일 오후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브래드PT&GYM캐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C 김숙과 이현이, 이기광, 정미애, 이천수 심하은 부부, 현우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22일 오후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브래드PT&GYM캐리' 제작발표회에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참석해 포즈를 퓌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22일 오후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브래드PT&GYM캐리' 제작발표회에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참석해 포즈를 퓌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이천수는 결혼 전 모델이었던 아내 심하은의 도전을 바로 옆에서 응원한다. 삼남매 엄마이자 이천수의 아내로 살아온 심하은이 잊고 살았던 젊은 시절을 되찾기 위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이천수는 "부부프로그램이 어렵다. (심)하은이는 육아에 고충이 있었고 엄마 스트레스가 있어 음식으로 푼다. 과거 젊은 시절 멋진 몸매와 자아를 찾았으면 좋겠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엄마들의 워너비가 될 수 있다. 여러가지 매력이 비춰지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심하은은 "저희 가정이 새로운 모습을 찾아가고 있다. 저도 축구를 하고 있는데 제 모습이 아닌줄 알았다. 등이 너무 넓더라. 뭔가 커진 느낌이라 내 자신을 보고 너무 놀랐다. 신랑이 이야기를 해서 용기 내서 하겠다고 했다. 건강을 되찾고 있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천수는 맞춤형 트레이닝에 대해 "사람이 가지고 있는 습관을 상세하게 맞춰주고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습을 봤다. 제가 많은 운동을 했지만 또다른 느낌이다. 많은 분들이 자신감을 갖고 운동에 도전하고 성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과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김숙과 이현이, 이기광(하이라이트)이 3MC로 나섰으며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 현우가 직접 개인 맞춤형 PT에 도전한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래드PT' 심하은 "내 등짝 보고 놀라, 이천수 응원에 다이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