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다감, '국가대표 와이프'서 서초희룩 뽐내…女시청자 취향저격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한다감이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KBS 1TV 저녁일일극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강남 입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 서초희로 분한 한다감이 연이은 시련을 씩씩하게 이겨내는 캔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극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배우 한다감이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KBS 1TV]
배우 한다감이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KBS 1TV]

특히 풍부한 감정 연기와 정확한 딕션이 돋보이는 한다감은 때로는 따뜻한 엄마, 때로는 냉철한 커리어우먼, 때로는 사랑스러운 아내의 면모를 모두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믿고 보는 배우로 눈도장을 찍고 있기도.

이 가운데 '서초희' 표 출근룩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다감은 매회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에 에지 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며 워너비 패션을 완성, 집에서는 편안함과 여성성이 돋보이는 홈웨어를 트렌디하게 연출해 젊은 20대층부터 3040세대 여성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한다감의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과 작품에 대한 애정이 만들어낸 결과다. 언제 어디서나 쿨하고 씩씩한 서초희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꼼꼼한 분석력과 세심한 의상 셀렉 등 많은 노력을 작품에 쏟아 붓고 있기 때문.

한편, 초희는 시어머니 선덕(금보라)과 외도 오해를 풀고 회사에 무사히 복귀하며 평화로운 날을 기대케 한 가운데 난데없이 등장한 사고뭉치 시동생 강석구(신현탁)를 집에 들이며 또 다른 시련을 예고, 앞으로 펼쳐질 파란만장한 전개 속 한다감의 활약에 귀추가 기대된다.

KBS1 '국가대표 와이프' 매주 평일 저녁 8시 30분 방송.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다감, '국가대표 와이프'서 서초희룩 뽐내…女시청자 취향저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