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신 맞으면 "30분간 性 서비스 공짜입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유럽의 한 매춘업소에서 백신 접종을 조건으로 성상품을 제공한다는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오스트리아 빈에 위치한 매춘업소 '펀팔라스트'는 1일부터 고객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해 주고 있다.

오스트리아 매춘업소에서 백신 접종을 조건으로 성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트위터 MuhamadeevFarit 캡처]
오스트리아 매춘업소에서 백신 접종을 조건으로 성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트위터 MuhamadeevFarit 캡처]

백신을 맞은 사람은 업소에 있는 여성을 선택해 30분간 무료로 '사우나 클럽'으로 불리는 성(性)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원래 40유로(한화 5만4천원)을 내야 하지만 백신을 맞을 경우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성인은 물론 14세 이하 청소년과 여성도 이곳에서 백신 접종을 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에서는 성매매가 합법이다.

펀팔라스트는 "백신 접종률이 낮아 고객수가 많이 줄어 아이디어를 냈다"며 "코로나19로 고객이 50% 가까이 줄었는데 이번 이벤트로 다시 늘어나길 바란다"고 희망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한편 오스트리아의 백신 접종 완료율은 약 65%다. 최근 일일 신규 확진자가 1만 명을 넘으면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어 비상이 걸린 상태다. 오스트리아 정부는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미접종자의 음식점, 카페, 미용실, 호텔 등의 출입을 금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신 맞으면 "30분간 性 서비스 공짜입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