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돌' 유튜브 '아이클라우드', '먹방계 샛별' 보미 등장…러블리함 폭발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KBS2 '슈돌'의 유튜브 오리지널 '아이 클라우드'에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는 딸 보미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19일 오후 공개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 '아이 클라우드'에는 깜찍한 먹방과 미소가 지어지는 친화력을 보이는 생후 19개월 보미 쉐리프의 일상이 담겼다.

보미는 8살 연상연하인 엄마 임재연 패션디자이너와 라이베리아 출신 패션모델 아빠 쉐리프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곱슬거리는 머리카락과 진한 쌍꺼풀의 귀여운 매력으로 첫 등장한 보미는 제작진인 '공룡 삼촌들'에게도 반갑게 인사하는 친화력을 발산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유튜브 오리지널 '아이 클라우드'에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는 딸 보미가  첫 등장했다.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유튜브 오리지널 '아이 클라우드'에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는 딸 보미가 첫 등장했다.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패셔너블한 모습을 한 보미는 이날 아빠와 함께 서울 망원시장을 찾았다. 외출에 신이 난 보미는 애교가 가득 담긴 옹알이를 하며 폭발하는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또한 "인형 같다"는 할머니들의 칭찬에 러블리한 웃음으로 화답해 사랑스러움을 독차지했다.

이어 먹을거리가 넘쳐나는 망원시장에서 보미는 멈출 수 없는 먹방 본능을 발산했다. 뻥튀기부터 시작된 먹방은 칼국수에서 폭발했다. 인생 첫 칼국수를 맛본 보미는 그릇으로 향하는 손을 멈추지 못했다. 작은 손으로 칼국수를 집어든 보미는 어느새 한 그릇을 비우며 '먹방계 샛별'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아이 클라우드'는 우리 주위 아기 천사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영상으로 '슈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유튜브 '아이클라우드', '먹방계 샛별' 보미 등장…러블리함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